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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 1

[Retro유니티] Upper Body 레이어 확인, Avatar Mask 적용

이전 포스트의 BaseMovement 레이어와 마찬가지로,UpperBody 레이어를 확인하면 Die는 동일하게 동작한다. Condition은 Die트리거이다.다만, Die상태에서는 BaseMovement에서 사망 애니메이션 클립을 재생할 것이므로, 따로 UpperBody 레이어에서는 애니메이션 클립이 없다.따라서, None(Motion) 임을 확인가능하다. 레이어가 2개 이상 있으면, Override방식으로 동작한다. 즉 겹치면 우선권이 있는 Layer가 가져간다는 뜻이다.즉, BaseMovement가 위에 있고, UpperBody가 아래에 있으면, Upper Body가 더 바깥에서 보인다.  애니메이터의 레이어별로 부위를 다르게 적용하려면, Avatar Mask를 설정해야 한다.아바타 마스크Humano..

Development/Unity Engine 2024.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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