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판을 무한 반복 생성하여 배치하는 발판 생성기를 구현하자.가장 간단한 방법은 매번 새로운 발판을 생성하는 것인데,이 방법은 발판 오브젝트를 kill하지 않기 때문에, 메모리 사용량이 계속 증가하는 문제가 있다.따라서 Object Pooling 방식으로 발판을 생성/관리하도록 하자. Object Pooling은 Object를 미리 만들어서, Pool에 쌓아두는 방식이다. Pool에 Object를 생성해두고, 필요하면 생성 대신, Pool의 Object를 가져다 쓴다.필요 없다면 파괴하는 대신, 비활성화하고 Pool에 반환한다.- Instantiate() 또는 Destroy() 메서드는 오브젝트를 실시간으로 생성/파괴하는데, 성능을 많이 먹으며 GC를 유발하기 쉽다. 이것은 게임 중 Freeze를 겪게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