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mponent를 제작해보자.- 총과 총을 쏘는 Shooter Component를 제작한다.2. Raycast 를 사용해서 사격감지를 하자.3. Particle 을 사용해서 시각효과를 만들자.4. CoRoutine을 사용해 처리중간에 대기시간을 삽입하자.5. C#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통일된 Damage 메서드를 구현하자6. IK를 사용해서 슈터 구현시, 캐릭터가 총을 자연스럽게 잡게 하자. 인터페이스일반적으로 Player는 Monster, 상대Player, 상자, 울타리 등등 다양한 오브젝트를 공격할 수 있다.각 Object들은 공격받았을 시 반응이 다를 수 있다.최악의 구현법은, 공격함수에서 공격대상 Object를 일일이 검사하고 if문으로 각 서로다른 반응을 구현하는 것이다.세련된 방법은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