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웨이브형 좀비 탑 다운 슈터게임을 제작하는 것기능일정주기로 좀비가 생성됨.시간이 지날수록 주기당 생성되는 좀비의 수 증가.좀비는 플레이어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파악하고 항상 최적경로로 플레이어를 추적함.좀비의 이동속도, 공격력, 체력은 랜덤.좀비의 스펙에 따라 색깔이 점점 붉어짐.플레이어 체력은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는 원형바로 확인가능.기관총 탄약은 유한하고 체력도 자동회복되지 않음.탄약 및 체력은 아이템으로 회복가능.아이템은 플레이어 근처의 랜덤위치에 주기적으로 생성되며, 일정 시간 뒤에 사라짐.후처리 효과를 사용해 게임화면을 보정함.패키지매니저, 시네머신, 포스트-프로세싱 스택을 사용할 것. 원본 repository의 14를 그대로 가져오면 Assets 폴더- Gizmos: 시네머신용 기즈모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