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형성적 AI 및 Player 모두 포함하여 공유하는 기능을 가진, LivingEntity 클래스를 만들자.느슨한 커플링을 사용해서, 어느 자식클래스인지 구체적으로 모르더라도, 부모가 가진 메서드면 호출하게끔 구현할 수 있다. 다형성 사용 패턴- C#에서 부모클래스의 함수는 base로 접근할 수 있다. 이 정도만 추가로 숙지하면 될듯하다. LivingEntity ClassMonoBehaviour 및 IDamageable을 상속체력체력회복공격당할수있음살거나 죽는 상태가 존재함.using System;using UnityEngine;// 생명체로서 동작할 게임 오브젝트들을 위한 뼈대를 제공// 체력, 데미지 받아들이기, 사망 기능, 사망 이벤트를 제공public class LivingEntity : M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