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움직이는 배경 구현- 움직이는 발판 구현- 낙사존 구현 Player 캐릭터는 계속 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X축 위치는 고정시킬 것이다.대신, 배경을 움직이게 만들어서 뛰는것처럼 보이게 만들 것이다. 배경추가- 먼저 게임 배경하늘을 추가하자. Main Camera의 Background 컬러색을 Sky 스프라이트에 어울리게 변경하자. 이 상태로 플레이를 하면, Player랑 Sky Sprite랑 앞뒤 서순이슈로 가려지는 문제가 있다.Player가 항상 Sky보다 앞에 나오게 해야한다.- Sprite Renderer Component가 그리는 Graphic의 앞뒤정렬은, Transform상의 Position과 독립적이다. - 앞뒤정렬 순서는 Sprite Renderer의 Sorting 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