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리의 게임제작소

  • 홈
  • 태그
  • 방명록

2024/11/15 1

[Retro유니티] Bullet Spawner 구현 - Start()

3D Cylinder로 된 Bullet Spawner를 만들자.일단 만드는건 대충 빠르게 만들고. 중요한건 script다. BulletSpawner.cspublic -> 사용할 상수값(탄알 생성주기 최소값, 최대값)-> 탄알생성에 쓸 원본 Prefab을 GameObject로 선언 private-> 조준대상 GameObject의 Transform Component-> 탄알생성주기-> 마지막 탄알생성시점부터 흐른 시간 참고) Range 함수는 argument가 int면 int를, float면 float를 return한다. target = FindObjectOfType().transform;=> PlayerController 타입의 Component를 보유한 GameObject를 찾고, 해당 GameObjec..

Development/Unity Engine 2024.11.15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미도리의 게임제작소

Game Development!!

  • 분류 전체보기 (56)
    • Development (53)
      • Unity Engine (37)
      • Godot Engine (3)
      • Dart&Flutter (5)
      • 개발일지 (8)
    • Art (1)
      • Blender (1)
      • 손그림 (0)
      • 생성형AI (0)
    • Music Compose (1)
      • Logic Pro X (1)
    • 산문 (1)

Tag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